일단 이사진은 강난희씨가 아닙니다 지금 강난희와 아주 많이 유사하게 생겼다는 배우 박준금입니다 

진짜 비슷하긴하네요 

현재 서울시장선거가 이번 선거중에 제일 핫이슈죠 박원순과 정몽준 

서로 한가지씩 아킬레스건을 갖고있죠 박원순은 자신의 와이프인 강난희씨

그리고 정몽준은 국민을 미개하다한 막내아들 

아무튼 정말 이번 선거는 제대로 네거티브입니다 


2주전에 강난희씨의 모습입니다 

현재 문제가 되고있는점은 강난희씨에 성형때문인데요 사실 뭐 성형을 하던말던 상관은 없지만 

과거 서울시장재보궐 선거때 상대후보인 나경원의 피부과 1억원이 문제가 되어서 더욱 기승인듯합니다



강난희의 과거 모습입니다 과거모습을 보니 더욱더 안타깝네요 

충분히 이쁜데 지금 이렇게 뭔가 부자연스럽게 됐다니...


현재 지지율로 봐서는 박원순시장이 당연히 당선될듯 합니다 

뭐 솔직히 저도 그게 다행이라고 생각하긴 하지만 

조금은 불안하기도 하네요 선거 막판까지 마음을 놓으면 안될듯합니다 




일베를 비롯한 우파 우좀성향의 사람들은 현재 

박원순 부인 강난희로 엄청난 총 공격을 하고있습니다 

에휴 이런 네거티브가 아닌 정말 깨끗한 본질이 능력있는 사람을 뽑을수 있는 선거는 언제쯤 올까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