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양상국 여친에서 이제는 되려 천이슬이란 이름이 더욱 유명해지고 반대로

천이슬 남친 양상국이 되어버렸죠 사실 연예계에서 천이슬만큼 깔끔하게 이쁜 여자는 없는듯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얼굴과 성형을 했든안했든 진짜 보기에 좋은 적당히 선한이미지 적당히 섹시한 이미지가

참 좋습니다

 

 

하지만 이쁜천이슬도 피해갈수없는 관문이 있습니다

바로 과거사진인데요

지금 워낙 한국을 대표하는 여신이기에 더욱더 많은사람들에게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왼쪽은 천이슬 과거사진 오른쪽은 천이슬 졸업앨범사진입니다 졸업사진은 솔직히 현재 얼굴이 아예없네요 동명이인아닌가 의심스러운데요

왼쪽 과거사진은 지금과는 사뭇다르긴하지만 그 특유의 선한눈매는 고대로 살아있네요

 

 요렇게보니 지금얼굴이 묻어있긴하네요 보급형 천이슬 얼굴이라고 표현하면될라나?

학창시절에는 약간 체구가 있던 천이슬

 

 

 

 

얼마전 해투에 나와 어릴적사진을 공개했떤 천이슬 사실 저사진속에 꼬마아이 이쁘지만 지금얼굴과는 다르네요

그래도 너무이쁘다

 

 

 

 천이슬 데뷔초 사진입니다

대학내일에 연재된 사진인데요 음 그냥 너무좋은데요 이때얼굴도 지금얼굴이 완전체라고는 하지만 솔직히 위사진만큼 생긴여자가

길가다가 마주치면 숨도 못쉴듯 이때도 나름 귀엽고 이뻤네요

 

 

 이건 천이슬이 연기데뷔초창기 얼굴입니다 지금얼굴보다는 약간 인상이 사납게 생기긴했지만

이것역시 길가다보면 침흘릴 얼굴

 

 

아무튼 이제 많이 알려지고 유명해졌다고해서 양상국 버리지말고

양상국 잘 보듬어주시길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