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정직원은 몸매도 참 좋아야 할수있는것인가?

맥심은 한국군인의 없어서는 안될 세미성인잡지

사실 숱한 연예인들이 이 맥심의 표지모델로 지나갔다

하지만 맥심의 여직원도 맥심에 출연하기도 한단다

바로 맥심 정직원 장예민 에이터라고 하는데 일단 화보사진

 

 

와 이게 정말 잡지 에디터의 몸매인것인가 진짜 이쁘다

몸매는 적당히 통통한 육덕글래머 얼굴은 베이비 페이스

 

 

저 꿇어앉은 무릎봐라 저기에 머리대고 잠들면 인셉션3번될듯 ㅋ

아무튼 이런 장혜민 에디터

 이렇게 자동차와 함께 화보도 찍었다 ㅋㅋ헐

이건 조금 수위가 높은거아닌가 이쯤되면 전문 모델로 손색이없다

 

 

이런 장혜민 에디터의 실물에 가까운 짤들이 나왔다

화보와 얼마나 다른가 한번보자

 

 

 

 

 

 

 음 솔직히 화보와 는 조금 많이 다르긴하지만 지금 이짤도 충분히 괜찮을것같다

약간 통통한 얼굴이지만 얼굴은 진짜 이쁜얼굴 여기다 살까지 빼면 진짜 굉장히 대박이 될것같다

 

 

 나는 이런 얼굴이 참좋더라 약간 박화선같은 느낌도 들고 ㅋㅋ

 

 

 

 

 

 

 

 

 

이여자 사진을 찍을줄아네 아마도 맥심 남자직원들이 한번씩은 다 대쉬했을듯 ㅋㅋ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