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러시아 라는 말이 와닿을정도의 짤 한장

이번 2014 미스월드 러시아 라고 합니다 그냥 평범한 캐쥬얼차림으로 찍은 사진인데 확실히 다르긴 다르군요

그냥 짧청바지에 운동화 신었는데도 불구하고 기럭지때문인지 그냥 화보가 됩니다

 

 

이것이 풀메이크업 한 미스월드 러시아 의 위엄

진짜 전세계에서 뽑는 미인인만큼 클래스가 다르네요 근데 여기서 주목할점이 있죠?

얼굴이 어디서 많이 본듯한 얼굴이지 않습니까?ㅋ

제가 보기엔 안젤리나 졸리 를 약간 닮은것같습니다 두툼한 입술 깊은 눈매가 꼭 닮았네요

 

 

미스월드 선발대회 당시 사진입니다

사실 전세계여자중에 동유럽 여자가 가장이쁘다는 말이 있죠

확실히 저는 러시아 여자가 진짜 이쁜것같습니다 유전자의 위엄이란 이런게 아닐까요

 

와 이건 진짜 안젤리나 졸리처럼나왔네요

부러운 고양이찡

얼마전 한국과 러시아간 무비자가 허용되었죠?그래서 한국에는 현재 러시아 사람들이 많이 들어와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조금은 러시아 여자와의 로맨스를 꿈꾸기 수월해진건 아닐까 생각되는 부분

 

 

 

진짜 이의상 이 화장 이얼굴 고대로 서울 명동 벤치에 이렇게 앉아있으면 아마도 한국사람들은 죄다 카메라 켜서

찍을듯 늘씬한 기럭지와 볼륨있는 몸매지만 얼굴은 진짜 조막만하네요 이게 바로 여신이라고 하는게 맞겠죠

 

 

진짜 왠만한 모델들 처바르는 미모입니다

확실히 동양적인 미도 좋지만 이런 타고난 서구적인 미모도 정말 끌리는군요

 

 

 

위 사진의 여자는 이번 2014  미스월드 코리아 라고 합니다

이쁘긴 이쁜데 러시아가 확실히 대박인듯해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