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데없이 류승룡이 자신의 의지와상관없이 뭇매를 맞고있다

 방송되면 바로 이슈가 된다는 라디오스타에서의 출연때문인데 류승룡은 직접 출연하지않고 과거 동기 동료들에 의해서

출연하게 된것이다

내가 보기에는 어제 라디오스타는 류승룡 죽이기가 아닌가 싶더라

김원해와 이철민의 잇따른 제보?로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이미 류승룡은 쓰레기인성을 가진 배우가 된것이다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김원해와 류승룡은 무명시절 난타를 5년이나 같이하던 대학선후배 사이 하지만 류승룡이 뜨더니 연락이 되지않는다는 점을 얘기했고

이철민의 발언이 타격이 컸다 전화번호를 물어보는 자신에게 '나 전화잘안받는데?' 라며 피한다던 발언을 한것

방송이후 류승룡은 실검에 계속 오르락내리락 했고 화제가 되었다

 

 

 류승룡의 무명시절 과거사진

 

그래 솔직히 류승룡이 인간관계를 그렇게 한건 류승룡 본인의 실수일수도 있다 하지만 이걸 굳이 방송에 나와서

집중적으로 얘기한건 시청자입장으로써는 별로 달갑지가 않았다

이미 A급 배우가된 류승룡을 깎아내리면서 자신들의 인지도 쌓는것이 자신들의 류승룡에 대한 섭섭함과 별반 차이가 없기때문이다

 

 

 이후 류승룡의 소속사에서는 해명이 나왔지

류승룡은 그런 성격의 사람이 아니다라고

류승룡이 알고있는 모든사람에게 물어본것도 아니고 소수의 의견으로 류승룡이 모든사람에게 그럴것이란 편견을 갖게한건

김원해 이철민 두배우 모두에게 마이너스가 된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류승룡의 데뷔작 무명시절 영상이다

 

 

 

장진감독의 영화 아는여자 에서 첫출연한 류승룡의 연기

 

 

 그리고 배우 유해진과 류승룡의 무명시절 일화

 

 

지금은 탑배우가 된 유해진이 과거 류승룡과 어려웠던 시절 한달간 비데조립을 했던 일화가 있다

 

유해진이랑은 연락하면서 지내려나?

 

아무튼 나는 류승룡좋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