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전 새로운 영어공부의 시스템으로 영어의여신 이라는 인터넷강의가 화제였었지

이 당시 센세이션했던것이 정말 늘씬하고 이쁜 미녀강사들 다섯명을 한군데모아놓고 마치 걸그룹을 연상케하는 그런 인강시스템이었다

많은 남학생들이 열광했고 일부에서는 오히려 공부에 방해가 될것같다며 볼멘소리를 내는 여자도 있었다 ㅋ

 

그당시 영어의여신 선생 5명의 몸매사진과 프로필 포스팅

 

 

2014/03/31 - [정보] - 영어의여신 미녀강사 5인 몸매 자세한 프로필동영상 오히려 공부가 안될듯 하다

 

아무튼 그당시 5명중에 제일 눈여겨 보았던 바로 이 캐시 라는 강사가 요즘 다시한번 화제가 되고있다

사실 인강에서 제일 이쁜얼굴과 몸매를 자랑하던 그녀가 요즘에는 공중파방송에까지 나오더라

 

 

 

이렇게 셀카를 보면 그냥 청순한 여대생같이 생겼는데 강의중 그녀의 똑부러지는 설명과 앙칼진 목소리는 프로강사가 맞는듯하다

스피킹 멘토라는 이름으로 주로 듣고 말하는 것을 강의하는 캐시

 

 

그녀의 광팬이 생겨 이렇게 강의마다 영상을 녹화해놓고 캡쳐해놓는 사람도 생길정도이다

사실 얼굴이 지극히 동양적이면서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많은 남고생들이 인강을 보며 공부를 안할듯하다

 

 

 

달콤한나의도시 라는 프로그램에도 이제 당당히 나오는 캐시쌤

여러명의 여자들의 도시생활 결혼등에 대한 다큐같은 프로인데 다른 강사의 동료정도로 나오던 캐시가 이제 메인으로 나오는듯?

아무튼 방송에서도 그 외모의 클래스는 변하지 않는다

 

최근 달콤한나의도시에서 학원강사 면접을 보는 캐시가 화제이다

그냥 면접이지만 타이트한 미니스커트를 입는 그녀의 몸매가 많은 남자들이 난리를 치게 한 ㅋㅋ

 

일단 캐시 움짤

 

 면접관들의 근엄한 분위기속에서 면접을 보던 캐시의 마이크 선이 갑자기 분리되서

엄청나게 당황한 캐시 이내 자연스럽게 넘어갔지만 자신이 설명하던부분을 잊어버려 애를 먹더라

 

 

 

면접보는 면접관들도 강의보다는 캐시의 외모에 집중을 더하지않았을까 싶다 ㅜㅜ

 

 

 

캐시 강의면접 덜덜 떨리면서 하던 영상 달콤한 나의도시

 

아무튼 캐시가 갑이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