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가 열번나가야 유재석 한번이라는 출연료

진짜 이말이 사실이라면 유재석의 출연료는 정말 어마어마하군요

사실 그냥 떠도는 루머로들었을때 무도 회당 천만원정도 하는걸로 들었는데 사실인지 모르겠지만요

 

아무튼 우리나라 예능MC들 출연료가 진짜 궁금하긴 합니다

 

 

 일단 위의표는 KBS 한곳기준입니다 그리고 적혀있는 금액은 연봉으로 계산된것이구요

역시나 신동엽이 1위네요 유재석은 프로그램이 몇없어서 그런지 6위에 랭크되어있구요 2011년 이당시에는 이수근이

도박하기전이라 2위까지 찍었네요

연봉이 6억 대충 그럼 프로그램당 계산이 나오죠?

 

물론2011년이기에 3년지난 현재는 더욱더 올라겠지만요

 

그나저나 신동엽은 진짜 방송3사 케이블 종편 다하는데 진짜 금방 재벌되겠네요

 

의외로 유재석과 박명수가 크게 차이가 안나서 의외네요

 

 

아무튼 예전이나 공무원하고 이런거 선호했지

지금시대에는 진짜 가수 개그맨 연예인이 선망의 직업 1위가 맞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