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일본의 마트

한남자가 물건을 사고 계산대에서 계산을 하네요

 

마트 종업원은 3300엔입니다!!

 

 

 

 

으응? 이게 뭐지? 헐!!

 

 

 

거스름돈이 4300엔 원래 돈보다 천엔이 더나왔잖아?

 

이에 이걸 보는 모든사람들은 아싸 천엔굳었다 라고 생각하겠죠?

뭐 극히 정직하신분은 말하는 사람도 있겠지만요

 

 

 

 

고민하는 일본남

 

아 !땡잡았다 그냥 모른척 가야겠다!!

 

 

 

 

하지만 일본에서는 이런 행위가 사기죄!!

 

무려 사기죄!!

 

 

 

거스름돈을 돌려주지않으면 10년이하의 징역에까지 가는 중범죄라고 합니다 헐

 

진짜 한국과 일본의 준법정신이 크게 차이가 나네요

 

시민의식에 있어 법의 힘이 크게 나타나는듯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