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사진 하나로 정말 많은 한국남자로 하여금 이민을 생각하게 끔 했던 우크라이나 검찰총장 나탈리아 포클론스카야

처음에는 진짜 말도안된다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그녀는 우크라이나의 검찰총장이 맞았죠

 

뭐 러시아나 우크라이나 자체가 약간 말도안되는 나라이기도 하지만

그래도 너무 젊고 예쁜 총장이라 사람들사이에서 이슈가 되었었죠

 

 

하지만 최근 달라진 그녀의 모습도 새삼 화제가 되고있네요

 

나탈리아 포클론스카야가 2015년 신년을 맞잏서 신년인사를 한 영상입니다

 

 

 

확실히 머리내리고 그러니깐 조금더 나이들어보이긴 하네요

 

그래도 클래스는 ㄷㄷㄷ하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