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인기많은 연예인이라고해도 피해갈수없는 것 군대 

이제 슬슬 하나둘씩 갖다오거나 갈때가 되가는 아이돌 멤버들이 많은것같습니다.사실 과거에는 군대가면 연예인생명이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유승준 이후로 그렇지도 않은것 같네요.오히려 열심히 군생활하고 오면 더욱 큰 격려와 응원을 받는듯하네요. 다음은 하나금융투자에서 발표한 연예기획사별 남자아이돌의 입대시기 분석표입니다.




일단 올해 30살로 거의 군대갈나이를 꽉채운 슈퍼주니어는 거의다 가는것 같네요. 슈퍼주니어 성민 신동은 이미 갔고 유노윤호도 갔고 최시원이 군대라...상상이 안가네요 


그리고 YG의 빅뱅 탑도 이제 내년에는 군대갈 나이가 되네요.사실 빅뱅멤버들이 군대가는것에 대해 가장 큰 관심을 갖고있는듯 합니다. 규현도 가야되고 대박은 빅뱅의 지드래곤이 군대 ㅋㅋㅋ진짜 상상이 안가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