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 뉴스9에서 희생자 박예슬양의 두번째 동영상이 공개되었다 


왕가네식구들 방영당시 방송에 출연했던 세월호의 모습 한없이 평화롭고 햇살도 따스하게 비치고있다

극중 혜박이가 선장의 꿈을안고 배를 직접 견학하는모습 혜박이 세월호 

저기보이는 구명보트는 아직까지도 단하나만빼고 펴지지않고 있다 

선장과 혜박이가 밟고있는 저 갑판에 서있던 사람은 다 구조되었다 

인천과 제주를 오가는 이배 나도 과거에 이배를 한번 타봤던 사람으로써 정말 소름이 돋기도하고 슬프기도 하네 

사진위에 저 선실에는 지금 이시간에는 많은 희생자들이 억울하게 원혼을 떠돌고있을것이다

정말 화가나고 마음이 아프다 그리고 밑에사진 그 악마 선장새끼가 있던 조타실이다 

저기서 방송한번만 단 한마디만 소리쳤더라면 

정말 딱한마디만 해줬더라면...




아무튼 지금 뒤늦게 JTBC 뉴스9에서 공개한 단원고 희생자 학생의 핸드폰 동영상이 공개가 되었다 

어제 오늘 2개의 동영상 

천진난만한 아이들은 헬기가 오는것까지 보며 헬기가왔다고 신기해하며 웃으며 장난을 치더라 

그리고 바다로 뛰어내릴거라며 웃으면서 얘기하는 아이들 

동영상이 밝혀지고 보니 우리 아이들은 탈출할 3번의 기회가 있었다 

박예슬씨의 아버지 박종범씨가 딸아이의 유품을 정리하다가 물에젖은 핸드폰을 발견한후 딸의얼굴이라도 보려고 

확인했다가 이동영상을 보게되었다고 한다 


말그대로 아이들을 그냥 산채로 수장시킨것이다 지혼자살겠다고 바다로 뛰어들어야되는거 아니냐며 의심하고 있던 아이들을 향해

마지막으로 또한번 자리를 지키라며 아이들의 발을 묶어버렸다 


어른들의 이기심이 아직 피워보지도 못한 아이들을 죽인것이다


정말 대한민국이 싫다 눈가리고 아웅거리는 박근혜및 정부 군경관도 화가난다 

정말 대한민국은 죽은것같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