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 신형 제네시스가 출시되었죠

벌써 길거리에서 심심찮게 많이들 보이더군요 근데 저번주 무한도전에서 멤버들이 협찬으로 이차를 탔는데 음 이뻐보이더군요 

사실 현대에서 그랜져보다 제네시스가 더욱더 끌리는 이유는 그자체 브랜드때문입니다 

그랜저까지는 현대마크임에 반해 제네시스는 독자적인 엠블럼까지 있죠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신형 제네시스보다는 이미 벌써 구형이된 구형 제네시스가 더이뻐보입니다 ㅜ

신형도 무지 이쁘긴하지만요 

아무튼 이런 제네시스가 전세계최초 충돌테스트에서 만점을 받았다는 희소식입니다 





지옥에 테스트라고도 불리는 미국IIHS 스몰오버랩테스트에서 전항목 G로 세계최초 만점이라고 하네요

차량의 전면 25%를 충돌하는 이실험은 같이 테스트했던 볼보S80보다 높게나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 실험에서 독일3사 아우디 벤츠 BMW는 참가하지않았다고 하네요 ';

뭐 아무리 독일3사차가 빠졌다해도 일단 이렇게 높은점수를 받았다는것은 칭찬할만하네요 매일 흉기차라며 

까임만 받았던 현대가 이번에는 좀 제대로 만들었길 바랍니다


가장중요한것은 이런 충돌테스트에서 좋은점수만큼 급발진,누수 문제도 확실히 잡길바라는 마음입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