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진짜 대박터졌네요

홍철아 장가가자 편에서 직접 노홍철의 소개팅녀를 찾아 다니는 멤버들

아는 지인도 연락해보고 직접 길거리에서도 섭외를 하기도 했는데요 지금 난리가 난게 일단 여자분들이 전부 다 괜찮기때문이죠

 

일단 가장 이슈가 되고있는 아이유녀 한강아이유닮은꼴녀

 

 

 

 

 

 

 

아이유 닮은 아이유녀입니다

머리스타일하며 가디건하며 진짜 전체적으로 상큼한게 아이유같기도 하네요 진짜 귀엽다

저정도얼굴에 키도 170cm면 진짜 금상첨화인데

노홍철 좋겠다

 

 

정말 말그대로 노홍철에겐 과분해보이는

그런 소개팅녀

근데 이분은 이미 얼굴에서 풍기는 포스에서도 알겠지만 이미데뷔한 연기자라고 하네요

 

그냥 연예인을 하기에는 뭔가 심심하니깐 패스

 

 

 

동양화 여학생 이 여자분도 참 진짜 청순하고 괜찮은데 본인이 어리다는 이유로

무언저긴 거절을 했거든요

 

 

 

너무나 적극적으로 노홍철에게 호감을 표시했던 소개팅녀

제가 보기엔 성괴보다는 훨씬 자연스럽고 약간 황보스러운 이국적인 외모가 좋네요

 

 

아무튼 정말 노홍철이 원하는 여자와 잘됐으면 좋겠네요 ㅋ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