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여자 대륙의 기적이라고도 불리는 밀크티녀입니다

제가보기에도 중국에서 가장 이쁜여자가 맞는것같네요

정말 우리나라 내노라하는 손예진 김소현보다도 청순하고 이쁘네요

그런그녀가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ㅜㅜ

 

 

 올해 93년생인 밀크티녀 이름은 장저지옌 진짜 칭화대에 재학중인 중국에서 김태희보다 이쁘다고 소문난 밀크티녀

밀크티녀라는 이름은 아마 유명해진 사진에서 밀크티가 들고있어서 그런것같네요

 더 대박인것은 이렇게 이쁜 중국의기적이 무려 19살차이나나는 남자와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왜 ㅜㅜ 뭐가 모자라서 ㅜㅜ

너무나 이뻐서 아마도 장쯔이나 탕웨이보다도 훨씬 세계적인 스타가 될수있음 알아보고

장예모 감독이 장저지엔을 캐스팅하려고 했지만 본인이 직접 거절했다고 합니다

우와

 

 

중국의 여신 장저티엔

19살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을 한다고 하는데 역시 사업가는 어리고 이쁜여자랑 결혼하는 불문율은 깨지지않는군요

많은 이름이 있습니다 장쩌지옌 장찌옌 장저티엔 장쩌티옌 장쪄톈 등등

이름이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그냥 중국의 최고미녀란 이름만 있으면 될것같습니다

 

그녀의 최근근황입니다

칭화대를 졸업한후 지금은 마이크로소프트 인턴으로 입사했다고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일하는 사진입니다

 

 

아무튼 얼굴까지 이쁘고 똑똑하기까지한 중국의기적 장저지옌

개인적으로는 배우로 데뷔해서 계속보고싶기도 하군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