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을 보면서 처음 곽정은이 등장했을때

음? 기자야? 기자가 꽤 이쁘다 음 호감이다 (개인적)

이란생각을 했습니다 게다가 말투와 목소리까지 약간은 도도한 편이어서 더욱더 관심이 갔었죠

 

이사진은 곽정은의 인생짤이 아닐까싶습니다

진짜 이쁘게 잘나왔네요 왠만한 여자연예인보다 이쁘게 나왔네요

곽정은 78년생 37살이라고 하는데 얼굴은 그닥 그정도로 보이진않네요

굉장히 동안임

 

정확한 직업은 단순 기자가 아니라

피쳐 에디터라는 명칭으로 불리고 있네요 코스모폴리탄 소속입니다

사실 마녀사냥에서 많은 여자들을 대변해서 여자들의 심리를 아주 잘파악하고 대변해주는 역할을 하고있는데요

왠지 끌리는 눈화장때문에 그말에 신뢰가 더욱더 가기도 합니다

사실 곽정은은 자신의 성형전 얼굴때문에 많은 상처를 받기도 했다는군요 일베를 비롯한 많은 네티즌들은 곽정은이 마녀사냥으로

인기를 조금씩얻자 그녀의 성형전얼굴을 엄청나게 조롱하고 입에 담을수없을정도로 험한말을 했따는군요

 

 

음 뭐랄까 제가 보기에는 곽정은이 처음부터 이 얼굴로 나왔다고 과정해도 아마 욕먹지않았을겁니다

원래 이렇게 생긴 평범한사람으로 인식되어 그냥 아무반응도 없었을것같은데요

솔직히 성형전과 성형후가 차이가 나지않는것은 아니기때문에 그리고 현재 많이 이뻐졌기에

원래 욕먹지않아도 될 평범한 얼굴이 괜히 욕먹는것같네요

이때도 뭐 나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요

 

 

 

뭐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성형을 하건말건 현재 이쁘면 장땡이다 라고 생각하는사람입니다

그리고 곽정은이 인기를 얻게된것은 얼굴탓도 약간은 있겠지만 그녀의 해박한 심리해석과 똑똑함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엄정화 문소리 옆에 있어도 전혀 꿀리지 않는 얼굴

 

 

몸매도 이쁜 곽정은

솔직히 머리가 똑똑한 곽정은이 좋은거

 

아무튼 8살 연하와 연애중이라는 곽정은 부럽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