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개그맨 중 가장 미남인 허경환

 몸까지 좋은 허경환 솔직히 남자가 봐도 잘생겼습니다

 키가 조금 아쉬워서 그렇지 귀티나는 얼굴과 몸짱 근육은 정말 개그맨치고 너무나 잘생겼는데요

이런 허경환을 한방에 오징어로 만든 배우 박해진

확실히 배우는 배우군요 개그맨과 배우의 클라스 차이는 확연하게 차이가 나네요

 

인간의 조건 박해진과 허경환

 

 

 

이야 연예인과 일반인

허경환 진짜 오징어  ㅋㅋ

 

 위축된 허경환

 

유해진 여유있는 모습

 

 

 

 아무리 샷을 잡아봐도 오징어

박해진 표정 ㅋㅋ

야 니가 되겠냐?라는것같다

 

 

 

 

배우는 확실히 배우네요 ㅋㅋ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