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사진한장으로 유전자는 대단하다는 생각을 하게 만든

이운재 붕어빵딸 ㅋㅋ진짜 눈매며 입이며 똑같이 생겼었죠

사실 이운재 한국의 레전드 골키퍼이지만 딸이 이운재얼굴이라 ㅜㅜ 음

 

유전자의 위엄을 제대로 보여줬던 이운재와 이운재딸

정말 누가봐도 이운재의 딸임을 알정도로 똑같이 생겼었죠

딸얼굴에 이운재라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최근 폭풍성장한 사진이 올라왔네요

 

 

 

이야 어렸을적 얼굴이 거의 없어지고 훨씬 이뻐졌네요

크면서 엄마를 닮아간건지 진짜 이쁜어린이가 됐습니다

그와중에 이운재 골키퍼 약간 후덕해지고 늙은것같아서 마음이 아프네요 ㅜㅜ

 

아 진짜 다행이다 ㅋㅋ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