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그대로 요즘 대세 아이유

성괴같지 않은 자연스럽고 개성있는 얼굴로 많은 인기를 얻은 아이유인데요

요즘 중학생 고등학생 여중생 여고생 사이에서 이 아이유의 눈을 따라 성형하는게 유행이라고 합니다

일명 아이유 눈성형

 

 

 이야 진짜 언뜻보면 아이유같네요 아이유 눈성형이 대충 뭔지 알것같네요 

 이학생은 피부까지 하얘서 더욱더 아이유같네요

 

 

 

 요즘 시내나가면 이런 여학생들 많던데 화장법이나 성형이 아이유를 따라하는것이었군요

 

 오 진짜 아이유 ㅋㅋ

 

 

하긴 일상생활에서 ㅇ이유닮았다고 하며 정말 이쁜거죠

아무튼 참 아이유 눈성형까지 하는 요즘 세상 참좋네요

근데 개성은 없어지는것같아 조금 안타깝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