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전여친 김민지입니다

와 솔직히 걸스데이 민아도 진짜 괜찮지만 손흥민 전여친 김민지도 쩝니다

이게 일반인이라니 연예인을 왜안하지?

 

일반인이라는 점이 더욱더 흥분하게 만드는군요

왠만한 여자배우 걸그룹 멤버들 그냥 바를듯

물론 사진이지만 어느정도 가만했을때도 진짜 이쁩니다

손흥민의 전여친으로 유명해져서 데뷔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근데 민아와 열애설이 터진 손흥민

유명한 사건이 하나있는데요 손흥민 꽃집사건입니다

 

 

여자친구에게 선물할 꽃다발을 사러간 손흥민

이 블레스유플라워라는 꽃집에 박지성도 다녀갈만큼 유명한가보군요

근데 단순히 꽃을 산게 문제가 아니라 이 꽃집블로그주인이 올린바로는 여자친구 김민지에게 줄 꽃다발이라고 알고있군요

손흥민이 그렇게 말했나보네요

근데 정작 이 꽃다발은 걸스데이 민아에게 준 꽃다발일수있다는것

열애설이 터지기 전이라 그렇게 말한거같네요

 

정작 이소식을 들은 전여친 김민지는 당혹스러웠겠네요

괜히 헤어졌는데 이렇게 화자되는것도 싫을것같구

아무튼 손흥민 꽃

 

 

 

 

솔직히 걸그룹중에 다리라인이 가장이쁘다고 생각하는 민아

흥민이는 축구실력만큼 연애실력도 대단한듯합니다

그래도 전여친 김민지가 너무이뻐서 ㅜㅜ 민아도이쁘지만 왠지 안타깝네요

 

 

 

 

 

아무튼 손흥민 아우디 R8도 타고 국대 막내이미지와는 사뭇다른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당황했을듯합니다

아무튼 너무이쁜 김민지

그러나 민아도 이쁘니깐 화이팅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