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덕가수 글래머가수 의 대명사 에일리

최근 노래가 늘었어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에일리

사실 에일리 누드노출 에일리 노출 이라는 검색어를 달고 다니는 그런에일리가

최근 몰라보게 살이빠져서 화제입니다

 

아래는 고작 한달전 모습입니다

 

 딱봐도 어깨 얼굴살이 살이쪄서 육덕지다 라고 느껴지는데

얼굴이 이뻐서 다커버

 

 

와 허벅지가 진짜 저는 개인적으로 육덕보다는 저건 뚱뚱한거 아닌가 생각이들더군요

 

 

 헐 한달만에 이렇게 늘씬한 다리를 가질수가 있다니

진짜 많이 빠졌네요 얼굴이며 허벅지며 종아리까지

얼마나 노력을 했을까요 옛날 몸매가 왼쪽 백댄서보다 뚱뚱했는데 이제는 아예 비교도 안되네요

 

 

와 정말 이제는 늘씬한 미녀가 됐습니다

진짜 피나는 노력을 했을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진짜 미녀가수로 발돋움 한 에일리

과거 에일리 노출사건때문에 맘고생 많았을텐데 새로 태어난 기분일것같네요

 

 

슈퍼스타k 6 심사위원까지 하는 에일리 이사진은 약간 원더걸스 선예가 보이네요

 

 

슈스케6 심사위원이라니 정말 에일리 많이 떳네요

근데 심사위원이 저렇게 러블리 해도되나 ㅋㅋ

 

 

 

아무튼 살이 많이 빠진 에일리 살빠져서 노래가 예전만도 못한건 아니겠죠

앞으로 더욱더 좋은노래로 기대해봅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