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평범하게 이쁜 한 커플입니다

여자분이 귀엽고 이쁘게 생기셨네요 오른쪽위는 여자분을 스케치한 그림입니다

왠 갑자기 그림을 그렸지? 했는데 ㅡㅡ

 

 

 

 

 타투하려고 도안을 그려온거였네요 ㅋㅋㅋ

여자친구얼굴을 저 그림그대로 등에 입히려고 타투하는중 여자친구가 직접 셀카를 ㅋㅋ

이미 팔뚝에는 수많은 타투가 있네요

타투하면서 민망하게 뽀뽀까지 ㅋㅋㅋ 

와 결국에는 저 여자친구분 얼굴 거의 흡사하게 대문짝만한 타투가 새겨졌네요

 

그러나 ...

 

한간에는 이러고 2주있다가 헤어졌다고 함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