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대박이네요

핸들을 놓고 운전할수있는 세상이 왔습니다

솔직히 최근에 현대고급차에도 스마트크루즈 기능으로 페달을 밟지않아도 가는기술은 봤는데

이렇게 두손두발 다놓고 가는건 첨봤네요

이런 기술도 진짜 쩔지만 일단 실내 디자인 진짜 초대박이네요

계기판이 올 디지털화되어서 역시 벤츠이네요 ㅜㅜ

근데 역발상을 하자면 앞차 진짜 무서울것같네요 속도를 올려도 줄여도 뒷차가 그것도 벤츠가 일정간격으로 쫒아오면

왠지 무서울것같은데요

 

S클래스가 옵션마다 각각 가격이 다 다르긴하지만

S65 AMG 가 최고가 모델인데 대충 3억 5천정도하고

현재 이 동영상에 나오는 차량은 2억정도 하는것같네요

 

아무튼 돈을 많이 벌어야할 이유가 여기있었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