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판에서 아주 유명한 여자가 하나있죠

바로 박원순 폭행녀,정동영 폭행녀 라고 불리는 아줌마입니다

말그대로 공식행사를 하고있는 박원순시장과 정동영 전 의원을 머리를 부여잡고 싸대기를 치는 그런아줌마인데요

 

일단 동영상 먼저 보시죠

 

 

정동영 때린 아줌마 영상

 

 

 

아무것도 모르고있던 정동영 머리채를 부여잡히고 싸대기도 한대맞습니다

아줌마의 왈

김대중,빨갱이 등등이 들리네요 진짜 미개합니다

 

박원순 폭행녀 영상

 

 

 

시장인데 그냥 손을대네요

이때도 빨갱이라며 폭언을 하며 목뒷부분을 때렸네요 서울시장을 폭행 이아줌마는 제가 보기에 자기가 마음에 안들면

대통령도 폭행할 아줌마입니다

 

이 아줌마의 최근 근황

 

징역8월에 집행유예2년 먹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치료감호(정신병원입원) 처분

 

진짜 당연한 처사입니다 제가보기엔 집행유예는 조금 약한듯싶습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