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간에서는 외국판 일베라고도 불리는 4chan

애니같은걸로 유명한 4chan

현재 이사이트에서 엄청나게 인기많은 일반인이 화제입니다

 

정확한 이름과 국적은 밝혀지지않았지만 왠지 러시아쪽아닐까 생각되네요

 

 

 

제가보기엔 이 여자는 남자들이 좋아하는 포즈와 표정을 아주 잘 캐치하는듯합니다

 

 

 

 

 딱봐도 작은얼굴 아담한 체구인데 베이글몸매이네요

왜 좋아하는지 알것같네요

 

 

 

 

제가보기엔 애니같은걸 좋아하는 마니아들이 많은 4chan 에서 딱좋아할만한 얼굴인것같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