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속촌에서 이색알바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옛날 직업들을 그대로 하루종일 재연해야하는 그런 알바인데 지금보기엔 조금 웃긴 알바들도 많네요

 

 

이 알바는 구미호 알바

사람을 홀리는 알바라는데 진짜 홀림 당하고 싶네요 ㅋㅋ

 

 

그리고 관상을 보는 관상알바 ㅋㅋ

관상보면서 작업거는 관상인 ㅋ

 

 

 

민속촌 탈아바의 댄스실력 ㅋㅋ

진짜 왠만큼 나이트좀 다닌듯 ㅋ

 

 

 

그리고 민속촌 알바중에 가장 꿀이라는 거지알바 ㅋㅋ

그리고 그 옆에 표류자 아리스김 알바

 

진짜 거지알바는 돈만 꽤 주면 나도 하고싶다 ㅋㅋ

 

 

 

꿀알바 거지와는 다르게 곤장맞는 알바 ㅋㅋ

저건 특수당을 더 줘야할듯

 

 

아무래도 이런 컨텐츠는 한국민속촌에서 잘 기획한듯 합니다

이러면 이런거 보러라도 가게 될것같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