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모든사람들이 꿈꾸는 그런 일이 벌어졌다 ㅋㅋ

복권당첨에 된사람이 그냥 기쁨에 못이기고 돈을 다발로 뿌려버린것이다 ㅋ

그냥 하늘에서 돈벼락이 내린것이다 사실 이날 돈을 뿌린 장본인은 미리 예고를 했었다고 한다

많은사람들은 믿지않고 그냥 넘어갔지만 몇일후 실제로 돈을 뿌려버린것이다 ㅋㅋ

 

진짜 광주 충장로에 많은사람들은 순간 좀비모드로 변했고 너도나도 돈을 잡기위해 혈안이었다 ㅋㅋ

 

하지만 많은 금액은 아니고 500만원정도를 천원 오천원권으로 날린거라고 하더라

근데 그게 어디냐 ㅋㅋ

게다가 충장 축제기간이다보니 사람들도 많았다고 하던데 ㅋㅋ

 

진짜 나도 정말 해보고싶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