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에서 새로 출시한 신차 아슬란

많은사람들이 갑자기 신차가 나온점에 대해서 뜬금없다는 의견이 많았는데요

이런 현대 아슬란이 의혹에 잡혀있다고 하네요

 

 

 일단 아래짤들을 보시죠

 

아래짤은 아슬란의 실내사진을 찍어놓은것입니다

 

 

 

 사람들이 아슬란 실내짤들을 찾아다닌이유가 이 차를 취재했던 국내의언론이 어이없게 실내부분만 죄다 모자이크 처리를 해놓았다고하네요

 

뭔가 이상한 느낌이 들죠?

 

 

 

 

 아슬란 차가격은 제일 최저가격이 3990만원입니다

 어떤 사람이 개발중이던 아슬란 실내사진을 찍어 올렸는데 시트에는 아슬란이 아닌 그랜져 라는 단어가 박혀있었다고 하네요

 

후문에 의하면 이 아슬란은 애초에 그랜저 AG로 개발이 되었다가

캠리의 판매율과 부딪히지 않기위하여 다른급의 차인것처럼 출시를 했다고 합니다

 

현재 이사진은 구글에서만 검색이 된다고 하네요

 

저도 솔직히 내년에 그랜저HG를 구매하려고 확정중이었는데 어느날 그랜저후속차가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망연자실했었죠 그때 들었던 이름이 그랜져AG 였습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 그랜져HG의 디자인이 너무나 좋았기때문에 크게 상관은없었지만 그래도 신차가 나온다니 조금 아쉽긴하더군요

하지만 아슬란이란 이름으로 나와서 다행이기도 합니다^^

 

 

 

아무튼 가격은 그랜져보다 600만원정도 비싸고 제네시스 보다는 1000만원이 싸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아슬란은 제네시스처럼 후륜구동이 아니라 최고급 전륜구동이라고 하는데 그닥 메리트는 없어보입니다

이정도가격이면 저는 그랜져를 살듯

 

아무튼 현대 신차 아슬란 사자닮은것처럼 포효를 할지 두고봐야겠군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