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전챔피언 쇼군과 신예 생프뢰가 한판 붙었다

물론 나는 쇼군의 승리를 점쳤었다 하지만 결과는 쇼군의 참담한 TKO패 그것도 1분이 채 안되는 시점에서

생프뢰에게 허무하게 쳐발렸다 ㅜㅜ

 

키가 190이나 되는 생프뤼가 신체적 우세가 점쳐지긴 했지만 쇼군이 워낙 베테랑이라 신예에게 질까라고 생각한사람이 얼마없었을듯

 

근데 위짤처럼 이상한 영상이 하나 나오더라

바로 쇼군이 관객이 던진 스케이트보드에 미끄러져 결정타를 맞고 KO당했다는것

말도안되는게 어떻게 세계적인 UFC에서 관객이 스케이트를 던질수가 있나 뜬금없이 음료수병같은것도 아니고 ㅋㅋ

스케이트보드 말도 안된다고 생각하는 찰나에 내가 본 영상 믿을수가 없었다

 

 

 

헐 진짜 쇼군이 날라온 스케이드보드에 미끄러져서 연타를 당하고 KO당하네?

말도 안돼 이게 말이되나?쇼군 진짜 열받겠다 ㅜㅜ

 

 

 

하지만 진실은 이 영상은 미국 네티즌들이 쇼군을 조롱하기 위한 패러디영상이었다는것이다 ㅋ

말그대로 합성영상 근데 합성을 진짜 너무 정교하게 해서 누구나 다 믿을수밖에없을것같다

그래도 영상을 다시 한번 자세하게보면 미끄러진게 아니라 쇼군이 몇대 맞아서 쓰러짐을 알수있다

 

진짜 미국사람들 합성원조답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