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권 100위로 밀려나서 활동중단했다가 현재 다시 위아래 노래로 가요차트 역주행으로 10위권안에 들어온 EXID

아마 가요계 최초로 역주행 재진입일겁니다

 

간략하게 얘기하자면

이미 듣보잡 걸그룹이었던 EXID 나오고 바로 활동종료

하지만 아프리카BJ 들이 이노래로 춤추면서 관심

그 후 페북영상으로 전파되고

심지어 입소문타면서 순위 재진입

EXID 활동재게

 

참 사람인생 모른다더니 진짜 EXID를 보면 그말이 딱 떠오르네요

 

이중에도 가장 눈에 띄는 멤버가 있는데요 바로 하니 라는 멤버입니다

EXID 의 얼굴마담인 하니는 큰눈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제일 인기가 많은데요

그녀의 성형전 얼굴을 얼마전 TV프로그램에서 인증했던적도 있었죠

 

 

 

성형고백 당당녀 성형의심 억울녀

과연그녀는 당당녀가 될것인가 억울녀가 될것인가

일단 성형을 했건 안했건 진짜 얼굴이 이쁘지않나요?ㅋ

 

 이 당시 하니는 턱이 너무나 날렵하고 뾰족해서 성형을 한 여자로 의심받았었죠

쩝 요즘 너무 너도나도 다 성형을 하니 잘모르겠네요

 

 하지만 결과는 EXID 하니가 자연미인으로 밝혀졌습니다

전문가가 직접 X레이를 찍고 설명을 해줬는데요 코성형을 한 사람들은 엑스레이를 찍으면 하얀선이 있다고 합니다

근데 하니는 그게 없죠 고로 코성형 안함

 

그리고 하니의 과거사진 졸업사진을 공개하니 놀라웠습니다

 

 

 

코에 분필 다 티난다는 의심을 받았다며 성형괴물로 오인받은 하니

억울하다고 하소연을 하네요

 

다음은 하니의 학창시절 졸업사진입니다

 

 와 벌써 이때부터 훈녀내음이 물씬 ㅋㅋ

아무튼 자연미인 하니 진짜 이쁘네요

 

 

 

 

아무튼 위아래로 많은 사랑을 다시? 받고있는 EXID

군통령으로 자리잡길 바랍니다

 

다음은 EXID 위아래 직캠영상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