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빅뱅의 대성이 부른 날봐 귀순 이라는 노래는 다들 기억할것이다

이 당시 최고의 아이돌그룹이었던 빅뱅의 멤버 대성이 트로트 곡을 발표해서 많은 이슈를 만들었다

 

게다가 작곡을 지드래곤 지디가 했다는 점도 많은사람들에게 이슈거리이기도 했지

근데 게다가 멜로디도 너무 좋아서 나도 엄청나게 듣고 따라불렀던 기억이 있다 날봐날봐 귀순!

 

안무도 참 쉽고 재밌어서 이 당시 어딜가나 이노래만 나오면 춤동작을 따라했던 기억이 있다

 

 

2008년 뉴스이다 빅뱅 대성 트로트 솔로가수 데뷔

이게 벌써 6년전이라니 세월이 참 빠르다 이당시 YG 대표 양현석은 재미있는 사건이라고 표현할정도로

아이돌의 트로트 데뷔는 센세이션 한거였지 ㅋㅋ

근데 또 한번 사건이 터졌다

 

 

6년이 지난 이노래가 현재 일본에서 오리콘 주간차트에서 1위를 하고있다는 소식이었다

헐 이게 말이 되나 ㅋㅋ

 

 

 

결국 대성은 날봐귀순을 일본어판으로 다시 녹음하고

뮤비도 일본버젼으로 다시한번 찍었다고 한다 ㅋㅋ

춤은 근데 똑같네 근데 일본어로 들어도 역시나 신나는 노래이다 ㅋㅋ

교통사고 이후로 자숙하며 조금불쌍했던 대성의 웃는얼굴을 다시보니 반갑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