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야썰만화 저번에도 포스팅했지만 진짜 내가생각했을때는 최고의 썰만화가 아닌가 싶다 

진짜 과거에도 미래에도 이만큼 사실적으로 그림을 그리고 채색까지 하는 만화가 나올까

제일 중요한건 스토리인데 진짜 충분히 우리가 살면서 일상생활에서 흔히 일어날수있는 일들을 토대로 그렸기때문에 

더욱더 공감되면서 많은 남자들이 열광하는것같다 

나는

현재 유료연재인 은야만화보다 예전에 무료로 개인블로그에 올렸던 

은야썰만화모음이 더욱더 마음에 든다 

유료연재일때는 마감일에 맞춰 빠듯하게 그렸다는 느낌이 왠지 모르게 들었는데 예전꺼는 정말 썰도 좋고 

그리고 많은 디시 일베 애들이 채색을 대신해줬기때문에 더욱더 재밌게 보았다 

처음 충격에 빠졌던 젠가한썰 그리고 도서관 사서쌤 썰 ,강아지썰,등등 진짜 깨알같은 재미가있었는데



이런 그냥 수수하게 그린그림도 왠지 모르게 야하게 느껴지는 

은야만화 

일베썰만화 디시만화 은꼴만화 엄빠주의만화 많은 이름을 갖고있다 

개인적으로 나는 유료연재를 하고도 꾸준히 내 돈내가며 결제 열심히해서 무언중에 은야를 응원했다 

아무리 많은사람들이 이멜주소를 남겨도 단한번도 보낸적이없다 

진짜 유료로 그린것은 더욱더 스토리도 과감하니 네이버에 레진코믹스 쳐서 나인틴으로 가서 찾아서 보길바란다 


그외에도 은야썰만화모음 모아놓은 사이트도 있긴있더라 



2014/03/10 - [만화] - 은야썰만화모음 다 봤냐? 여자친구 집에서 했던 썰 은꼴만화 이게 갑이다




아무튼 빨리가서 유료얼마안하니 결제하고 감상하길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