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게임의 강자 

피파온라인3 피온3 이다 

4월1일을 시작으로 신규선수추가 라는 대단한 문구를 올려놓고 궁금증을 유발하고있다 

나도 처음에는 실루엣만보고 하 이게누구지 멋진축구선수는 아닌듯하고 왠지 아마추어인가?아니면 이벤트성 캐릭터인가했지만

역시나 내예상이 맞았다 ㅋㅋㅋㅋㅋㅋ진짜 보고 엄청웃었네 ㅋㅋ피파 ea스포츠 이 약빤인간들




우리의 호랑나비아저씨 김흥국이었다 

저걸 신규선수로 추가하다니 ㅋㅋ 근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만우절이벤트로 하루정도하면 좋을것같다

리얼리티를 추구하는 축구게임에서 김흥국캐릭터라니 이건완전 서든어택에서 걸그룹들이 나와 게임집중도를 떨어드리는거랑 똑같은것

아무튼 재밌다 피파온라인3



4월3일에는 로스터업데이트가 있다고한다 

신규선수는 김흥국과 뭐 유소년중에 올라올것같고 전설의선수 보상 음

이건 기대해볼만하다 아무튼 피파가 지금은 돋보적인 시장을 먹고있다고 보는데

사실나는 처음 축구게임에 입문했을때 피파가아닌 위닝으로 시작했었지 

친구네집에있는 플스1 위닝을 보고 엄청 중독됐던 경험이있다 그후로 무조건 위닝만했고 일본은 싫지만 코나미는 사랑했지 ㅋㅋ

하지만 지금은 피파에 밀려도 한참밀린듯하다 

일단 돈많은 ea가 라이센스를 다 따버렸고 위닝은 패치가없이는 할수가없는 게임이 되버렸지 

첼시가 맨블루 이딴식으로 나오니 ㅋㅋㅋ아무튼 그래도 많은사람들의 패치가 있어서 재밌게 했다 

2013까지는 그래도 그래픽도 어느정도 괜찮고 해서 할만했는데 2014는 개인적으로 망작으로 표현한다 

조작법도 그지같아지고 아무튼 위닝14 시디는 진짜 10판도 안하고 중고로 팔아버렸다 

그래서 아직까지도 2013을 하는 플스방이 대부분이더라 



사실 피파는 왠지 정이안간다 

위닝이 빨리 과거의 명예를 회복해서 언능 밸런스맞춰서 나왔으면 좋겠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