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한국인의 젖줄 한강이에요

서울사람들이 마시는 한강 이런 한강을 떠오르면 각종대교와 각종 인명사고밖에 생각이 안나는데

이런 한강에는 과연 어떤 물고기들이 살고있을까요

뭐 아무리 한강이라도 그냥 물고기가 많이 살고있을까 생각했는데 의외로 어이없는 생물들이 많이 살아있네요

 

 

 

한강의 수질이 좋아지면 어김없이 나타나는 참게 ..

게가 한강에 살다니 헐

 

 

 한마리에 수십만원이나 하는 민물장어?

민물장어가 한강에 산다고? 진짜 뭔가 기분이 이상해짐

 

 

 

헐 이쯤되면 정말 괴어라고 해도 되겠네요 한강에서 실제로 잡힌 초어 라고 합니다

뭐 초어까지는 많은사람들이 흔히 봐와서 놀랍지는 않을수있지만 다음이 대박이네요

 

 

 

진짜 말도안되지 이건 한강에서 철갑상어가 잡혔다고?

상어!!! 그 영화에서 보던 상어!!!

흑해같은곳에서나 잡히는 상어가 한강에도 있다니 ;;;;;;;

 

 

 

 

헐 나는 무슨 붕어가 포름알데히드 먹고 자란 기형붕어인줄 알았는데

중국종인 우창위 라고 불리는 물고기라고 하네요

 

 엥? 이건 뭐지 고래? 돌고래 같은데 이건 백프로 합성이겠지?

한강이 무슨 태평양도 아니고 돌고래가 있다니 진짜 말도 안되는것이지

 

 

근데 미친 ;;;

드물지만 한강에서 돌고래도 발견되었다고 하네요

 

한강은 정말 고래도 있을지 모르겠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