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16강 조추첨을 얼마전에 했었지요 ㅋ

이번엔 진짜 이를갈고온 맨체스터 시티 선수들

1년전 바르셀로나를 만난 맨시티는 16강 탈락 ㅜㅜ

 

 

 

 

이건 1년전 조추첨당시 맨시티선수들 반응

바르셀로나를 만났는데도 개의치않고 그냥 짧은 탄식한번 내지르고 웃으며 퇴장 ㅋㅋ

이때 사기는 맨시가 우승할정도였으니깐

 

하지만 패배

 

그리고 1년후 얼마전 ㅋㅋ

 

 

 

 

아 놔 ㅋㅋ

첨에 진짜 합성인줄 알았음 ㅋㅋ

콤파니랑 조하트 표정 어쩌냐

바르셀로나를 또만났다고 ㅋㅋ팀 주축선수들이 저럼어쩌냐 만수르도 조금 빡칠듯 ㅋ

 

개꿀예상은 진짜 맨시티에 메시 이적해버리기 ㅋ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