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에 첫 데뷔를 한다는 일본의 5인조 뚱보 걸그룹 pottya 라고 하네요

와 진짜 한 덩치들 하는데 역시 일본은 뭔가 독특하다는 생각을 또 한번 안할수가 없네요

 

총 응모자수 2000명을 넘고 응모총몸무게 176톤에서 발탁된 5명의 뚱녀들 ㅋㅋ

 

합치면 380킬로 ㅋㅋㅋ 전무후무한 대형 신인아이돌 이라고 소개되어있네요

 

참 일본이라서 가능한거지 진짜 한국이었으면 바로 악플에 시달리다 그냥 아웃하지않을까요

뭐 일본이라고 해도 멘탈이 엄청 강해야 될것같네요

 

우리도 빅마마 라는 그룹이 있었으나 진짜 가창력이 쩔어서 그나마 망정이지

안그래도 악플에 시달리는 한국인데 ,,,

 

근데 얼굴들은 뚱녀치고는 다 이쁘장한것같은데 나중에 5명 전부가 다이어트하는 계획이있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