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리다 시끄럽다 

어벤져스2 한국촬영때문에 한국사람들이 너도나도 얘기하며 분주하다 

진짜 만약에 캡틴아메리카가 위그림처럼 나오면 진짜 천만이 아니라 훨씬 더 많은 관객수 동원하지 않을까?

아무튼 사상최초로 이런 헐리우드 대작이 한국로케로 촬영하는거라서 많은 이슈가 되고있다 

대충 한 20분정도 한국 서울,인천을 중심으로 나온다고 한다 거기에 한국배우인 수현까지 출연한다니 

이번 어벤져스2 기대가 된다 항상 일본이 나오는 영화는 많았지만 한국은 처음이라 참 영화의샷이 궁금할수밖에없다

그래서 벌써 많은사람들이 어벤져스 합성을 만들어 떠돌고다닌다 

근데 어벤저스라고 해야되나 어벤져스라고 해야되나 

어벤저스2 어벤져스2 그게그거지 


합성 




스칼렛 요한슨이 김밥천국앞에서 총격전을 하는 장면 ㅋㅋㅋ

생각만해도 웃긴다 뭔가 한글이 써져있으니깐 너무나 익숙한 글자기때문에 영화에 집중이 안되지않을까 



어벤져스 영웅들이 촬영 휴식중간에 김밥천국에서 식사를 하는 합성사진 

진짜 처음에 이거보고 한 2초간 설마? 했는데 합성인거 알고나서도 한참을 웃었다 

그래도 헐리우드 배우들인데 이런데서 밥을 먹겠나 ㅋㅋ



어벤져스 in 용산

진짜 최대의 합성짤이다 ㅋㅋ

용산을 자주가서 잘아는곳이라 더욱 웃겼다 이곳은 용산역과 전자상가를 이어주는 통로인데 

토니스타크가 쓰러져있고 용산에 특색답게 부품을 사기당해서 쓰러져있는것이었다 ㅋㅋㅋ





원할머니보쌈 집앞에서 토르가 망치질을 하고있고 

김천에 이어 gs25앞에서 어벤져스 영웅들이 밥을 먹고있는 합성짤 ㅋㅋㅋ

아무튼 우리나라사람들이 설레이면서도 신기하긴 한가보다 



어벤져스2의 감독이 한국은 최적의 촬영장소라고 칭찬을했는데

나는 솔직히 걱정이된다 너도나도 할것없이 폰카와 카메라를 찍어대기 시작할것이고 영화가 나오기도전에 

스포는 물론 스토리까지 대충 퍼질것같아서 

분명 이건 어쩔수없이 생기는일일테니깐 

그래서 다시는 헐리우드에서 한국로케 촬영같은건 없을거란 안좋은 소식이 들려오진않을까 걱정된다 



과거 심형래의 디워 촬영때도 한국에서 유명한감독도 아니지만 

흔쾌히 도로까지 통제해주고 탱크까지 빌려줬다는 뉴스 

우리나라도 미국처럼 협조를 잘해줘야할텐데 




이미 어벤져스 엑스트라 구인광고가 떴다 말그대로 액션씬에서 도망치는 겁에질린 시민역할이다 ㅋㅋ

120명 정도인데 아마 120명이상의 인원은 CG로 처리할듯싶다 

주연배우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스칼렛 요한슨 등등 이라고 써있지만

사실 좋지않은 소식이지만 한국촬영에는 캡틴아메리카 크리스에반스만 온다고 하더라 

다른배역들은 대역으로 쓰고 거기다 CG로 입힌다고하네 

스칼렛 요한슨 직찍사진을 꼭보고싶었는데 ㅜㅜ 그래도 한국촬영 기대된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