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티의 유지와 EXID 하니가 해피투게더에 나와서 한말이 지금 논란이 되고있던데

어떻게 된일인지 바로잡아보겠어요

일단 베스티의 유지 하면 베스티에서 메인보컬로써 진짜 기럭지 대박인 여자아이돌

진짜 아이돌 나나보다 몸매좋을것같은데 아무튼 이런 유지에 대해서 하니가  해투에서 풀었던 썰은 과거 그룹이야기

 

 

 

 

 

이미 EXID 하니는 차트역주행과 함께 여자아이돌 자연산 미인으로 유명하죠

그런 하니가 과거 사실 지금 다른 유명한 멤버와 같은 그룹이었다고 밝혔는데요

 

 

하니가 말한바로는 바로

현재 베스티의 유지

씨크릿의 송지은

그리고 씨스타의 효린

 

이렇게 넷이서 사실은 한그룹이었다고 밝혔죠

 

와 진짜 조합쩐다 아마도 이 그룹이 제대로 데뷔했으면 미모나 가창력에서는 원탑되었을듯 ㅋ

 

근데 베스티의 유지는 다른방송에서 이렇게 얘기를 했네요

 

 

 

하니를 빼고

 

효린과 지은 유지 셋만 jyp에서 데뷔할뻔했다고 한건데 하니가 들으면 당연히 서운해할것도 같네요

 

근데 정확하게 따지자면 넷이서 처음에 연습생 ㅎ하다가 하니가 먼저 나갔다고 하고 하니가

나간후에 3인조로 나오려고 했었다는 얘기를 하는것같네요

 

뭐 해석하는거에 따라 다르게 느낄것같은데 아무튼

지금 대세는 하니 ㅋㅋ

 

 

 

2014/03/10 - [인물] - 베스티 유지 아마도 걸그룹 최고몸매 될듯 볼수록 빠져든다 사진+영상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