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면 한국인 최초로 아니다 아시아인 최초로 바르셀로나 프로팀 계약을 할것같은

최초의 아시아인 백승호 입니다

사실 우리가 잘 알고있는 이승우가 더 많이 알려져있지만 개인적으로는이 백승호가 더욱 기대가 되요

대동초 출신 백승호

대동초가 우리나라 대표로 해외대회를 나갔다가 백승호가 스카웃된 경우인데요

유스팀은 많이 갈수있지만 이렇게 프로계약까지 언급된적은 처음이죠

아마 이 백승호 세대가 한국축구의 황금세대가 될듯보이네요

 

 이렇게 앳되고 어렸던 백승호가 키가 부쩍부쩍 크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더군요

1년7개월 사이에 무려 13cm 이상 컸다고 하는데 피지컬이 점점 좋아지겠군요

그래서 현재 키는 175cm 어린나이임을 감안해서 최고 180은 넘지않을까 예상되네요

키가 작아서 걱정을 많이하던 백승호에게 하늘의 선물이라도 온것같네요

 

 

와 진짜 확달라지긴 달라졌네요 2012년만해도 백승호 키는 163cm가 고작이었는데

이건확실히 한국축구의 희소식이기도 한것같네요

메시도 키가 안커서 바르셀로나에서 엄청나게 지원해주고 노력했다고 하던데     이제 백승호도 당당하게 그런 대접받았으면

사실 바르셀로나 내에서는 이승우보다 백승호가 더욱 좋은 평가를 받고있다고 하네요

 

기대가 너무 됩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