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프리카티비로 복귀? 한 스틸곽 곽한구

최근에 자신이 차를 훔친 이유를 해명하면서 더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여

 

2015/02/06 - [인물] - 곽한구 이제야 밝히는 차를 훔쳤던 사건의 진실

 

아무튼 공중파는 뭐 당연한거고 케이블로 조금씩 기웃거리던데

곽한구 말이 사실이라면 정말 큰 범죄는 아니었던것같네요

 

 

일본의 유명 AV배우 사토미유리아 와 사진찍은 스틸곽

 

이런 곽한구가 많은사람들이 궁금했던 고영욱의 근황을 밝혔다고 하네요

 

현재 고영욱은

 

1.안양교도소에서 콩밥을 거르지않고 잘먹고 있다고

 

2.이제 7개월정도 남은 빵생활  달력에 X자 표시하면서 미친듯이 나갈날만 기다리고 있음

 

3.곽한구가 영욱이형 출소하면 억지로 자신의 아프리카 방송국 출연시켜서 해명시킨다고 설득할 생각이라고 밝힘

 

4.빵에 들어가기 3일전 술마실때 고영욱 아는 동생이  '형은 언젠가 이렇게 될줄알았다고' 웃으면서 그렇게 안좋은 분위기는 아니었다고 함

 

 

이건 루머가 아니고 방송중에 곽한구씨가 직접 말한내용

 

진짜 나중에 곽한구 고영욱 몇몇 토쟁이 연예인들 모아서 프로그램 하나 만들어도 대박칠듯 ㅋ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