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분노의질주 스피드레이서편

또한번의 도전을 하는 무한도전을 반갑게 맞이하며 이편을 더욱더 집중해서 봤지

이번편에서 특히 가장 주목이되던 여자레이서 권봄이 아주 대박이슈였지 그래서 내가 포스팅을 했었음 ㅋㅋ

 

 

2014/03/22 - [이슈] - 미녀 카레이서 권봄이 레이싱걸보다 몸매가좋네 화보사진 무도출연한 그녀

 

아무튼 이건 중요한게 아니라 방송을 보는도중 박명수가 깨알자랑을 하다가

유재석에게 낚여 자신의아버지의 약간은 낯뜨거운? 치부를 드러낼수밖에없던 장면이 있었다 ㅋㅋㅋ

 

 

자신의 아버지의 함자를 방송에서 버벅거리는 박명수 ㅋㅋ

항상 박명수는 타인은 신랄하게 공격하면서 자신의 가족에 대한것만 나오면 약해지는 경향이 있지 ㅋㅋ

아버지 성함을 묻자 당황하는 박명수 ㅋㅋ

 

 

길,정준하,하하가 이구동성으로 ㅋㅋㅋ

뉴스에 가끔 나오시는 분이라며 박명수아버지를 지칭하자 우리의 메뚜기 유재석이 제대로 한방터트린다 ㅋㅋ

sbs 8시 뉴스 객장에 나오는 분이라며 ㅋㅋ 진짜 빵터졌네 ㅋㅋ

객장이 뭔지 모르는사람도 많더라 ㅋㅋ 객장이라함은 은행이나 증권사 같은곳에서 고객들이 관련업무를 볼수있게 마련해둔 장소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아무튼 그 객장에 있따가 sbs뉴스 인터뷰까지 하신 박명수아버지 박선호씨

 

 

 

개인투자자 신분으로 나온 박명수 아버지 박선호씨 ㅋㅋㅋ 자포자기하는 ..에서 박명수와 뭔가 닮았다는 느낌이

이렇게 사진으로만 보면 모르지만 말투도 약간 비슷하다 ㅋㅋ

 

 

 

박명수 아버지 뉴스등장 !! 진짜 웃기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