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이 언제 이렇게 뜨거웠던 적이 있을까 그저 나이가 있으신 어르신들이 주로보는 프로그램이 요즘엔 참으로 핫한것같다. 가장 최근엔 삼일절에 방송된 경기도 남양주시 편에서는 전국노래자랑 레전드라고 불려도 될만큼 핫한 아가씨가 출연했다. 흰색셔츠에 검은색 타이트한 바지를 입고 나온 이 전국노래자랑녀

 

 

와 판에서는 성괴다 인조인간이다 말이 많은데 솔직히 그게 무슨상관이란 말이냐 이정도 미모의 이정도 몸매면 진짜 송해할아버지도 눈이 번쩍 뜨이지 않았을까 전국노래자랑 23세녀 로 불리는 진짜 레전드 출연자 저번 21살 주부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출연자인듯 하다.

 

88세신 송해 할아버지를 잡고 당당하게 웨이브를 추고 있는 23살녀 진짜 영상을 다시 한번 보고싶었지만 아직 영상은 찾을수가 없다.

 

 

우리 어르신의 표정을 보라 이 얼마나 흐믓한 표정인가 물론 손녀를 보는 마음으로 짓는 함박웃음이겠지?;

아무튼 곧 조만간 이 여자의 신상과 프로필이 네티즌에의해 공개되지않을까 기대?해본다 얼굴과 몸매로 봐서는 그냥 예사 일반인은 아닌듯하고 조만간 데뷔나 비슷한걸 하지않을까 생각된다.

 

 

 

아무튼 자신을 홍보하러 나온 목적이라면 대성공이라고 얘기하고싶다. 이미 벌써 많은사람들이 이 23세녀에 대해서 엄청나게 궁금해하고있고 이 포스팅도 물론 많은사람들이 검색해서 볼것이라 예상한다.아마 앞으로 전국노래자랑에서는 이와 비슷한 여자 출연자가 속속 출연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그리고 다음으로 유명한 전국노래자랑 21세 주부 태백편에서 출연한 이 여자는 앳띤얼굴에 날씬한 몸매로 처음에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지만 그 후 더 충격적인 사실을 털어놓는다. 이미 애가 있는 유부녀라는 사실

송해 아저씨도 엄청 놀란 반응이었다. 이제 갓 대학생정도로 보이는 이 아가씨가 애엄마라니 많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근데 더욱더 놀라운것은 아기의 나이가 5살이란 사실!!

 

 

21살의 5살 난 딸이 있다는 전국노래자랑 21세 주부의 클래스 말그대로 16살때 아이를 낳았다는것을 전국민이 보는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밝힌것인데 나는 이점에 대해서 정말 박수를 보낸다. 사실 기본적으로 참 색안경을 끼고 보는사람도 많을텐데 당당하게 이쁘게 살고있다는 것을 밝힌것이 어린나이지만 멋있고 대견해보인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