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이 김예원에게 욕설을 한뒤 방송하차를 했다는 다소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온 하루만에 이태임측 소속사에서 공식 사과문이 나왔다.여러가지 새로운 뉴스를 보니 이태임이 아무이유없이 욕한건 아니더라.그냥 내가보기엔 나이도 어린 예원의 반말에 화가났고 그앞서 여주인공인 이태임보다 예원에게 포커스가 돌아가자 여자로써의 질투?가 작용한듯하다.솔직히 현장에서 고성과 욕설은 이태임뿐만아니라 많은 연예인들사이에서는 비일비재 한일이 아닐까생각된다.운나쁘게 이렇게 언론에 밝혀진것 아닐까?




다음은 이태임 공식사과문 전문이다.




사과문에 핵심적인 내용에는 열심히 하는 이태임에게 돌아온건 프로그램과 상관없는 이태임의 몸매에 대한 이슈였고 그로인해 정신적 치료가 필요한 상황까지 간 이태임이라는것인데 사실 이건 조금 이해가 가지않는 부분이다.이태임을 생각하면 많은 네티즌들이 몸매를 떠오르게 한것은 처음 누구의 의도였던걸까?바로 소속사와 그녀 본인 아니었을까?그것으로 인해서 얼굴이 알려졌고 후발 프로그램도 할수있었던것이 었다고 생각한다.

물론 그녀의 고충도 이해는 간다.루머이지만 용감한기자들 에서 나왔던 A양도 이태임이란 루머가 떠돌고있으니 본인으로써는 짜증도 났고 정신적으로 힘들었을것이다. 


2014/12/20 - [이슈] - 떠도는 이태임 루머 찌라시 사건의 발단은 이거 아닌가요


하지만 한국의 여배우라면 이런 모든 루머같은것들은 떨쳐버려야 한다고 생각한다.현재 여론은 오히려 예원에게 포커스가 돌아간 상태인것 같다. 힘냈으면 좋겠다 이태임님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