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먼데이키즈의 이런남자를 너무좋아해서 혹시나 하는마음에 들어본 노래 

하지만 듣고나서 반전 빵터져서 죽는줄알았다 

단순히 한국여자들을 까는 코믹한 노래가 아니라 너무나 진지하다 게다가 노래도 엄청잘한다 가창력쩜

ㅋㅋㅋ 말그대로 요즘세상 많은한국여자들의 허황된 상황을 콕 찝어서 만든노래인데 

논란이 많다 일단 한국여자를 비하했다는 여자들의 주장이 난무하다 하지만 이건 여성비하는 아닌걸로 보인다 

일단 이노래에 열폭하는 여자들이 찔리는건 아닐까 

브로의 그런남자가 쌍욕을 먹고있는것은 브로가 일베유저라는데 있다  

인터뷰에서 일간베스트를 아주 오래전부터 이용한 사이트라고 밝힌데부터 시작이었지 



이 노래에서 가장 인상깊게 들렸던 가사내용은

'왕자님을 원하신다면 사우디로 가세요~ 일부다처제인건 함정'

ㅋㅋㅋㅋ


솔직히 나는 시원했다 내가 남자여서? 이런여자를 만나서? 아니다 

그냥 남자로써 항상 잠재적범죄자 취급이나 받고 야구동영상도 못보게 만드는 척박한 이 한국사회에서 

항상 억압되어있던 남자를 대변하는듯 하는 가사때문에 시원했다 

단순히 일베를 하는 가수라는이유로 까는건 참 보기 거북스러운 현상이 아닐까 싶다 우리나라는 어찌보면 좌파 우파 단두개로 나눠지는 

어쩌면 이상한나라이다 인정할건 인정하고 깔껀까야지 

하지만 브로의 그런남자는 여성비하라는 오해와 일베충이라는 오명의 시너지가 쌍욕을 부르고 있는듯하다 





가사에 열받은 여자들이 반박곡 그런여자를 만들어냈다고 하더라 

여자들이 만들어낸 반박곡 그런여자 가사를 보면 참 재밌는점이 있다 

사실 이노래에 빡쳐 반박한 여자들이 감추고싶은 사실들을 가사에 다 담아내고있다는 것이다 


1.밥을먹어도 가끔 말없이 계산하는그런여자 -->이건 많은여자들이 이러질못해서 남자들에게 불만을 사고있는내용  가끔 계산한다는게 참 웃긴다 이게 일단 밑바탕으로 깔려있다 가끔계산하면 개념녀라는 논리 (물론 안그런여자도 많다.이 가사만든여자들 입장에서 말하는거임)


2.성형하지않아도 에어백을 소유하는 그런여자 ( ㅋㅋ가슴성형을 하지않은 여자를말하는건데 스스로 약점을 드러내고있는듯)


3.강남미인은 아니지만 건전한 일 하면서 내조잘하는여자 (강남미인과 건전한일 이두단어만 봐도 참 이 여자들은 어떤생각을 하고있는지 알수있다 정상적인 여자면 건전한일 하는게 진짜 절대 당연한거아닌가? 이런 가사를 넣은이유는?)


4. 멋진차를 타고 달려도 비싼명품으로 휘감아도 숨길수 없는 단하나의 진실 차는있는데 집이없잖아  -->이게 이 가사의 가장큰 오류 


멋진차도있고 명품을 휘두를만큼이면 어느정도 능력도 있고 돈도있는건데 집이없어서 찌질이가 된다는 이 여자들의 논리 

브로의 가사가 왜 만들어졌는지 알것같다 


다음은 그런여자 가사를 본 몇몇 여자들의 반응






한국남자는 남자로 안보는게 함정 ...이란다 

이걸 일반화할수는 없지만 많은여자들이 이런생각을 하고있다 그냥 단순히 일베충이라 싫어하는것이아니라 

한국남자라 싫다는 그런논리인가?





두투란 아이디분은 조금 정신이 제대로 박혀있는듯 



아무튼 이 가사 만든사람은 너무 마음이 급했던것같다 아니면 말주변이 없던건지


일베를 보는가수라 욕을하는 불편한 진실 

사실 나도 블로그를 하기위해 일베를 보기도한다 일베뿐만아니라 오유 엠엘비파크 디씨 루리웹등등 다본다 

하지만 일베를 보기만했다는 이유로 나도 욕을먹어야 하는것인가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