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사진한장만봐도 이건 73년생 유부녀가 아니다 스타크래프트 중계부터 지금 롤까지 

정말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e스포츠 간판캐스터 정소림 

사실 맨처음에 그녀의 해설을 듣고서는 조금은 거북함이 느껴졌었다 먼가 남자들만 할듯한 스타크래프트에 여자가 해설을 하니

왠지 전용준이나 캐리보다 정보도 모르고 하는것같은 느낌이 들어서였지 

근데 계속듣다보니 이아줌마 꽤나 프로페셔널하더라 해박한건 둘째치고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긴장감돋구는 목소리 

정말 더욱더 집중하게 만드는 정소림이다 

사실 해설중에 정소림의 레전드가 있지 ㅋㅋㅋ 정소림 야메떼 라는 동영상 정소림이 발리고있는 프로토스를 마치 자기가 아픈냥

아~파~~라고 신음비슷하게 냈는데 이게 남자 시청자로하여금 엄청난 반응을 얻어냈다 정소림 신음 




강민경기에서 나온 정소림 아앙 ㅋㅋㅋ

나는이게 야하지않고 왜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웃기다 같이 해설하는 남자들도 당황했는지 너무아파하는거 아니냐고 묻는다 ㅋㅋ

본인도 멋적은듯 ㅋㅋ




165cm의 딱좋은 키를 갖고있는 정소림 

평소에 피부와 몸매에 엄청나게 투자하는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고 전혀 그렇지않다고 밝혔다

그냥 거울을보고 살찐것같으면 무조건 미친듯이 운동을 한다고하더라 그리고 펑퍼짐한 옷을 싫어라하심


이게 아마 정소림 레전드 사진이 아닐까 

이사진은 솔직히 서연지보다 이쁘게 나옴 ㅋㅋ

한때 남편이 엄청난 부자이고 취미로 캐스터생활을 하는 청담동 며느리라는 소문도 있었다고 한다 

하지만 본인은 그랬으면 얼마나 좋을까 라며 너스레를 떨었다고 





정소림의 레전드 의상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토너먼트에 코스프레를 한사진이 있지 

트리비아로 변신한 정소림 정소림 코스프레 

근데 블로그에 올리기엔 수위가 너무쎄다 ㅋㅋㅋ 정말 파격적인 정소림 트리비아 코스프레 

73년 아이의엄마라는게 믿기지않을정도이다 










현재는 롤마스터즈에 캐스터를 진행하는 정소림 

앞으로도 그녀의 방송을 오래 볼수있었으면 좋겠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