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사건인데 다시한번 포스팅해봅니다.현재 사자TV?에서 활약중인 방송인 유신이 동물학대를 했다는 제보가 있던데 과연 진실은 무엇인지..

제가 생각하는 유신은 옛날에 아프리카방송때 뒤에 꽤많은 어항을 관리하던 사람이라 아 ~이사람은 애완용을 참 좋아하겠구나 느꼈었는데 난데없는 동물학대라니 




MV유신이 직접 키운 유신캣 분양 글입니다.정확히 고양이 가격을 모르는데 한마리에 35만원정도 하는가보네요  





나같은 초보는 이해가 안되는것이 고양이를 철장에 키우면 동물학대인가? 애완용고양이니깐 철장에 키워도 되는것이 아닐까 하는생각이 든다. 그리고 동물학대 운운하는 이가 중성화를 얘기하는것이 좀그렇다. 중성화자체가 전체적으로 보면 더욱 학대가 아닌가싶다. 고양이 건강에 좋다고는 하지만 일단 그의 앞서 중성화는 주인의 귀찮음과 강압적이 더욱더 포함된 행위가 아닌가 싶다.


내가 보기엔 동물학대가 아닌것같다.때리거나 밥을안주거나 그러면 모르겠는데 방송하는동안 철장에 있다고 답답하다고 학대로 보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는듯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