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 에서 가장유명해진 사람은 단 두명이다 허각과 장문복 ㅋㅋㅋ

장문복 기억하는사람 많을텐데 힙통령이란 별명까지 지어진 장문복

정말 한국역사상 그렇게 재밌으면서도 독특한 랩이 없었다 

아무리 말을 많이한들 모하겠나 일단 과거 힙통령시절 슈스케 영상




첵 암 더 코리안 탑클래스 힙합 모범 패버렸어 비트를 비틀어 제껴버리는 서브미션 코리안 똑바로 눈떠라 비트를 오락가락가락 제켜 베껴 버리는 탑클래스 코리안 덴저러스


ㅋㅋㅋ이렇게 들림 


아무튼 이렇게 전국민이 다보는 슈스케에서 자신의 병맛을 알렸던 장문복 

방송에서는 당당하게 랩을 했지만 방송직후 마음고생도 참 많이 했던걸로 알고있다 



많은사람들의 인기에 힘입어 슈스케 예선후에도 생방송에서도 자신의 우상이라 밝힌 아웃사이더와 합동무대를 가졌었지 


아무튼 밤에 자다가 이불을 몇번차버렸을듯한 장문복

그가 확변해서 돌아왔다 나도 포스팅을 하기전 사실 깜짝놀랐다 

올해 95년생인 이제 갓 20살이 된 장문복 

과거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훈남이 되어서 돌아왔다 



힙통령 장문복 증명사진

와 ~ 진짜 동일인물 맞나? 

슈스케당시에도 못생긴얼굴은 아니었으나 짧은스포츠머리탓에 뭔가 웃겨보였는데 

확실히 머리기르고 나이먹으니깐 잘생겨졌네 


뭐 그래도 이 락통령보다는 본바탕이 훨씬 좋지





아무튼 장문복 

훈남이네 훈남

장문복과 같이 축구하던 친구가 올린 인증글



ㅋㅋㅋㅋ

확실히 방송물을 두번이나 먹더니 아주 역변했네 


게다가 랩실력까지 향상되어 돌아왔다 

랩실력도 늘어난데다가 뮤비까지 찍음 ;;




말할수없는 비밀 뮤직비디오 



음 아무튼 장문복 앞으로 잘나갈듯한데??


응원한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