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자다가 이불 한 100번 찾을듯한 김지석과의 사건 

아는사람은 알지만 아직 모르는사람도 있을듯 ㅋㅋ

알다시피 티파니는 미국에서 생활을 하다가 한국으로 온 유창한 영어실력의 소유자 

하지만 이 영어를 잘하는이유가 티파니에게 수모를 안겨줌 ㅋㅋ




과거 KBS 허락해주세요 란 프로그램에서 김지석이 팝송으로 유창하게 노래를 부름



갑자기 난데없이 티파니가 발음이 다 틀렸다면서 손수 발음교정을 해줌 ㅋㅋ

이때가지만해도 짧은영어로 팝송부른 김지석 멍청이 ㅋㅋ



김지석 개띠거운표정 ㅋㅋㅋ

자신의 짧은영어가 들켰는지 티파니가 미워서 저렇게 째려보는듯



했으나 ㅋㅋㅋ




사실 김지석은 영구에서 고등학교3학년까지 유학생활을 했음 

티파니는 미국 LA 라출신 ㅋㅋ 김지석은 한국에서 초딩졸업후 바로 영국으로 갔음

심지어 영어,독일어 2개국어 마스터하고 교원자격증까지 획득 할아버지는 독립운동가 ㅋㅋ


한줄요약

영어의 본토는 영국임 

영국식발음을 틀렸다며 교정해주는 미국식발음의 티파니 ㅋㅋ띨파니 

김지석 영어발음지적 ㅋㅋㅋ 김지석 영어발음굴욕


그후 김지석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