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진짜 처음보는 음료수 ㅋㅋㅋ 2프로 보다 훨씬 많은 7프로 




보리텐 

이건 기억난다 진짜 나어렸을때 있었는데 

지금의 맥콜과 같은맛이었음







헉 밀키스가 병에 팔았다니 

밀키스는 왠지 투명한 병에 있으니 먹기싫다 

왠지 우유같기도하고 





이건 내가 중딩 시절 꼬마애들이 먹던 뿌요소다 맛은 그냥 환타랑 비슷 

나는 가끔 저 소다맛을 먹었지 ㅋㅋ





이건 진짜 꼬꼬마들이 많이 먹는 헬로 펜돌이 

한번도 먹어보질못했다 ㅋㅋ






스타크래프트 음료수?

이건 대체 무슨맛인가 ㅋㅋ

테란맛,저그맛,프로토스맛 

저그맛은 왠지 더러울듯 






요건 헬로펜돌이 스포츠 

운동할때 먹는것인가 

왠지 이온음료가 아닐까 싶다 







그래 투명한 병에는 이런 오렌지 음료가 제격이지

근데 이 미린다는 아직도 팔지않나





헉 밀키스맛이 이렇게 많았다니 

개인적으로 메론맛을 한번 먹어보고 싶다

이렇게 여러가지맛은 외국에서만 판다고한다 

뭐 밀크가 진리긴 하다





아 추억의 맛스타 

이등병때 하루에 2캔씩먹었다 

나는 맛스타 복숭아를 사랑했다 

오렌지는 다른 후임한테 줘버렸음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