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방송 BJ철구 또한번 대박을 터트렸다 ㅋㅋ

각종 별 엽기적인 행동은 다하더니 이번에는 철구를 스승삼아 자신들을 제자로 삼아달라며

중학생 2명이 찾아갔다 이것또한 생중계 ㅋㅋ





학교를 자퇴한다면서 철구에게 자신들을 아프리카 제자로 받아달라는 중학생 2명

깔깔이는 고딩같은데 아무튼 이것자체가 너무나 웃긴데 그다음 상황이 더웃김 



옆에보면 깔깔이는 봐주라는 시청자들의 요청 

무슨상황이냐면 


제자로 받아주는 조건을 내세운 철구 ㅋㅋ


조건은 

불닭볶음면 5개 먹기 대결 !!!


이기면 제자로 받아줌은 물론 현금 20만원까지 줌 !!


하지만 질경우 까나리액젓+간장6통 몸에 샤워하기 일명 간장샤워 

근데 지고나서 제자들의 표정 압권 ㅋㅋㅋ 철구의 승리 



평소 지가 즐겨하던 간장샤워 ㅋㅋㅋ

까나리와 간장을 한바가지를 들이붓는다 ㅋㅋ



간장범벅된 제자지망생들


하지만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ㅋㅋㅋ




졌을경우 또다른 벌칙 

창문으로 나가서 집에가기 ㅋㅋㅋ



그리고 학교는 꼭 졸업하는걸로 ㅋㅋㅋ


뭔가 훈훈하면서도 웃긴 철구 철구만의 방식으로 애들을 보냄 ㅋㅋ



아무튼 진짜 철구 이놈 괴짜다 괴짜 


다음은 간장샤워쇼 하는 철구 영상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