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스타들과 일반인들이 눈물셀카를 찍어 올린다 

나도 솔직히 입안에 상처가 났을때 그걸 건드리니 눈물이 나오길래 눈물나오는 상태에서 사진을 찍은적이있다 

근데 찍고나서 진짜 토할정도로 오그라들어서 바로 지워버렸다 

물론 사람이 웃을수만은 없겠지만 울때는 셀카를 찍을생각이 안들지않나 아무튼 이런사람들 아무리보고 또봐도 적응이 안되고 손발이 

없어질것같다 ㅋㅋㅋ

이렇게 구혜선같이 여신미모 이쁜얼굴로 눈물셀카를 해도 오그라드는데 (그래도 이뻐서?봐줄만하다)


아무튼 눈물셀카 레전드 ㅋㅋ



ns 윤지 농심윤지의 눈물셀카 


나쁜놈아.. 라는 멘션과 함께 눈물이 그렁그렁한 사진 

저렇게 눈물이 그렁그렁하고 오른손으로는 폰을 위로 올리고 자신의 얼굴을 겨냥할모습을 상상하니 

또 손발이 용암속에 넣어서 녹는듯함 ㅋㅋ



뭐 이효리 이정도야 그냥 눈물셀카를 진지하게 올린건 아닌것같고

눈물이 나오는 때 마침 그냥 장난으로 올린듯 요건 조금 들하다 


자 이제 눈물셀카계의 레전드 3인방 레전드 삼대장 나간다 





정말 인터넷세상에서 길이길이 레전드로 남을 남은 채연 눈물셀카 

자신이 울고있는 울적한 감정에 타자를 제대로 쓰지못함을 표현하는 저 타자 ㅋㅋㅋ

난..ㄱ ㅏ 끔... 눈물을 흘린 ㄷ ㅏ... 으악 ㅋㅋㅋ



패러디 ㅋㅋㅋ




음 이건 솔직히 뭐라고 함부로 얘기할것은 아닌듯하다 

세월호 실종자때문에 슬픈마음 아픈마음 누구나 다 같지않을까 모두다 이렇게 마음속으로 울고있을듯

하지만 이걸 직접 찍어서 올린 이 분은 나중에 보면 조금은 민망하긴 할듯하다



자 마지막 레전드중 레전드 ㅋㅋ



눈물셀카계의 여왕    

감정의 단계를 천천히 자세하고 그리고 역동적으로 표현한 그녀 

정말 마지막 뿜어내는 감정의 표현은 예술의 경지이다 





ㅋㅋㅋ진짜 웃기다 




유세윤은 뭘해도 웃기다 진짜 







Posted by 똑똑똑이